자녀와의 이별과 함께 사는 방법

Author:

부모가 자녀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녀와 멀어지면 너무 고통스러워하고 걱정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공기를 호흡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자연의 일부입니다. 나는 아이의 묵묵부답에 대처하는 방법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의 시점에서도 계속 연락을 취하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연락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당신과 대화할 것인지 선택하는 것은 당신에게 묵묵부답을 주는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그들의 선택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생각하는 절충안이라고 말합니다. 생일과 휴일에 연락하여 여전히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상황은 다르고 침묵의 치료로 이어진 모든 사건, 궁극적인 소원함, 그리고 당신이 느끼는 그 이후의 고통은 독특합니다. 맨션티비는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스포츠중계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외축구 라이브 제공하는 실시간 배당, 7M 라이브스코어 그리고 각종 이벤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시는 자녀의 소식을 들을 수 없다는 공포에 사로잡힌 부모의 비통함을 이해합니다. 끝없는 좌절과 혼란의 흐름처럼 당신의 마음을 흐르는 공허함, 배신감, 분노, 슬픔, 후회, 죄책감, 희망을 이해합니다.

꿈이 산산조각난 당신에게 하는 질문은 우리가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원하는가?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항상 우리와 함께 있고, 우리가 그들을 사랑하는 만큼 아이들도 그것을 느끼고 감사하며 우리를 똑같이 사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많은 가족의 경우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이제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우리 모두는 행복하기를 원하며 아이들과의 관계가 단절되는 것은 규모를 키울 수 없는 큰 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아들이나 딸이 나를 인정하지 않거나 연락하지 않거나 내가 연락해도 응답하지 않을 때 어떻게 기쁠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지금 당신의 삶이 고통일 뿐이고 사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 산 주위에는 길이 보이지 않습니다. 자신이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거부감과 대우를 받는 감정은 우리의 마음을 확실히 손상시키고 삶을 즐길 수 없게 만드는 강력한 이미지입니다.

“아직도 일이 잘 풀리길 바라는 이 이상한 느낌을 처리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다면”이라고 스스로에게 물을 수 있고 내면의 생각은 “나는 이렇게 사는 방법을 모르겠다”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견해입니다. 그것이 유일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경험, 나의 인식 및 상황에 대한 나의 생각을 기반으로 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 별로 위로가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자신에게 약간의 맥락과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언급한 것뿐입니다. 미국 전역에 걸쳐 똑같은 악몽과 씨름하는 부모가 수천 명까지는 아니더라도 수백 명에 이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